본문 바로가기
정보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애드핏 신청 후 심사 승인받고 광고 설정 했어요

by 긍정회로의 힘 2021. 1. 13.
728x90
반응형

 

카카오 애드핏 신청 승인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티스토리에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카카오 애드핏과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해야돼요.


오늘은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애드핏 승인 받은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사실 애드센스는 아직 승인이 안나서 계속
시도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애드고시 저도 빨리 합격하고 싶네요.

 

하루 빨리 애드센스도 승인이 나길
기도해 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카카오 애드핏 신청부터

심사까지 어떻게 받았는지 보여드릴게요^^

 


■ 카카오 애드핏 신청

조건
1.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일 30일 이상
2. 티스토리 블로그 게시물 20개 이상

 

조건이 충족되었다면
카카오 애드핏 신청이 가능해요^^


 

 

 


먼저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로 들어옵니다.
관리 목록에서 [수익]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카카오 애드핏과 구글에드센스가
보일거예요.

저는 아직 구글애드센스는 승인을 받지못해서
수익이 0원이네요ㅠ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이 카카오 애드핏이예요.

지금은 이미 승인이 되어 저렇게 화면이 보이네요.

 

아직 신청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연동하기]버튼이 보일거예요.

[연동하기]를 눌러 인증을 하면 신청이 돼요.

 

 

 

 

인증은 문자와 이메일로 할 수 있어요.

간단하게 인증하고 연동만 하면

카카오 애드핏 신청이 완료됩니다.

 

그럼 [심사중]이라고 나올거예요.

심사가 끝나면 승인이 됩니다.


■ 카카오 애드핏 심사 승인

 

 

카카오 애드핏 승인

 

1월 9일에 카카오 애드핏 인증을 하고
신청을 했는데 11일날 승인이 났어요.

 

승인이 났다고 이메일로 보내주네요^^

 

토요일날 신청해서 월요일에 바로 승인이 났네요.
주말이 아니었다면 아마 더 빨리 승인이 났을 것
같아요~

혹시 신청하실 분들은 평일에 신청하는게
좋을 듯 하네요. 바로 다음날 승인 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문자로도 이렇게 승인 되었다고 알람이 와요.

 

 

 

 

또, 카카오톡에서도 이렇게

승인 알람이 와요!!

 

승인 알람 받았을 때 정말 기쁘더라고요^^

야호!!


이메일, 문자, 카카오톡 3단 콤보로

승인 알람이 오니 더더욱 행복했어요!!


■ 카카오 애드핏 광고 설정

카카오 애드핏 광고 승인이 났다면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광고를 달 수 있어요.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에서 수익 밑에 있는

[애드핏 관리]로 들어오세요.

 

 

카카오 애드핏 광고설정

 

 

그리고 광고설정을 해 주세요.

저는 일단 할 수 있는 광고는 모두 설정했어요.

왠지 많이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일단은

모두 사용하기로 설정했어요.

 

여기서 중요한게 있어요!!

목록 상단과 하단, 사이드바는 설정하면 바로

적용이 되는데 본문 중간에 넣는 광고는

설정을 따로 해줘야 해요!!

 

 

 

 

글쓰기 에디터에서 ...(점3개)를 클릭하면

맨 밑에 [AD 광고]라고 보일거예요~

그걸 눌러 주세요.

 

 

 

 

그럼 이런 창이 뜨는데 [확인]을 눌러 주면

본문 중간에 광고가 들어옵니다.

 

이 중간 광고는 매번 글을 쓸 때마다

적용을 해 줘야만 해요!!

 

글 쓸 때 깜빡하고 설정을 안하면 중간 광고는

보이지 않아요!!

 

이 부분만 주의한다면 광고 설정하는데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어요~^^

 

이제 카카오 애드핏도 달았으니

더욱 열심히 블로그 활동 해봐야겠어요!

 

구글 애드센스는 언제쯤 합격할 수 있을까요~

애드센스도 승인되면 후기 올릴게요^^

기대해 주세요~

 

 

 

 

그럼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좋아요구독하기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