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기록

대구 현대백화점 맛집 은화수식당에서 돈까스먹었어요.[내돈내산]

by 긍정회로의 힘 2020. 12.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편과 함께
대구 현대백화점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이 겹쳐 근처에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현대백화점 후문쪽으로 나오니까
은화수 식당이 바로 보이더라구요!

돈까스와 카레 전문점이라고
씌여 있었는데
메뉴가 마음에 들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남편은 경양식 돈까스
저는 기본 카레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바로 경양식 스프가 나와요~
추억의 옛날 스프맛이예요^^




스프에 후추도 톡톡뿌려
맛있게 먹었어요~

딱 제스타일이더라구요!




스프를 먹으면서 가게를 둘러봤는데
인테리어가 참 유니크하길래
한컷 찍어봤어요^^


사장님이 미술을 전공하셨는지
색깔 조화가 예사롭지 않더라구요!




인테리어 구경을 한참하고 있으니
장국과 깍두기가 나왔어요~

추운 겨울날 장국 한입 하니
얼마나 뜨끈뜨끈하고 좋은지 몰라요^^




그리고 기다리던 메인 요리들도 나왔어요^^
하나씩 살펴볼게요~





먼저 기본 카레예요~
가격은 5500원이었어요^^
엄청 저렴하죠!




맛은 전혀 저렴하지 않아요~
고급 카레 전문점에서
파는 카레맛이 나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남편이 시킨 경양식 돈까스예요~
가격은 6500원이예요^^

요즘 물가에 비해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많이 놀랐어요!





돈까스 구성 보이시나요!
완전 푸짐하게 나와요~



게다가 돈까스 소스도
듬뿍 얹어주시더라구요^^

겉바속촉 돈까스^^
옛날 감성나고 너무 좋았어요!




대구 현대 백화점갔다가
우연히 들린 곳이었는데
가성비 대박이었어요~

양도 많아서
남편이랑 저랑 배부르게
먹었어요^^


내돈내산 후기로
저는 다음에도
재방문의사 있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