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수입

나만의 재테크 방법 그리팅몰에서 반찬 0원으로 구매하기

by 긍정회로의 힘 2021. 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저는 주부라 그런지 항상 반찬 걱정을 달고살아요.

오늘은 무얼 해서 먹을까?

어떤 반찬을 해야하나?

이런 고민을 매일 하고 있답니다.

주부님들은 많이 공감하실거예요~

 

그런데 그런 주부님들을 위해

제가 지금하고 있는 방법으로

반찬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끝까지 잘 봐주세요^^

 

 

 

■ 현대포인트 모아서 반찬사기


오늘의 꿀팁은 바로 현대포인트로

반찬 0원에 사는 방법입니다!!

 

현대카드를 써서 모은 포인트도 아니고

백화점에서 물건을 구매해서 모은

포인트도 아닙니다.

 

오로지 출석체크와 회원가입으로만

모은 포인트로 반찬을 살 수 있어요!

 

게다가 회원가입 때 받은 무료배송 쿠폰으로

배송비까지 공짜로 반찬을 샀답니다!

 

 

 

■ 현대 포인트 모으는 방법
(출석체크)


현대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출석체크 앱은 의외로 많아요^^

 

 

 

 

가장 기본이 되는 건 바로 H.point랍니다!

출석체크 및 퀴즈, 설문, 다양한 이벤트를

매일 하고 있어서 포인트를 많이 모을 수 있어요.

 

 

 

 

그리고 현대 Hmall, H패션몰,
현대식품관, 그리팅몰에서

매일 출석체크에 참여하며 포인트를 모았어요.

 

 

현대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에 자세하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그리팅몰에 포커스를 맞춰

반찬 공짜로 사는 것에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팅몰에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수신동의를 하게 되면 3000스푼

추천인으로 가입하고 첫 구매까지 하면

5000스푼을 더 받을 수 있어요!

 

추천인이 필요하시면 제꺼 쓰셔도 됩니다!

추천인 : L87SR804

 

그리고 출석체크까지 하면

몇천원씩 적립이 돼서 금방

포인트가 쌓이더라고요.

 

 

■ 그리팅몰에서 공짜로
반찬사기(배송비 무료)


열심히 모은 포인트로

그리팅몰에 공짜로 반찬사러 가봅시다!!

 

 

1. 먼저 그리팅 앱에 들어갑니다.

 

 

 

 

 

2. 메인 화면에서 건강마켓으로 들어오면

   건강 반찬이 보일거예요~

    건강 반찬을 눌러주세요.

 

 

 

 

 

3.  원하는 반찬을 골라 장바구니
담아줍니다.

 

 

 

 

저는 톳두부 우렁강된장 소스를 담았어요.

가격도 3500원으로 아주 저렴하네요.

 

 

 

 

그리고 소고기 약고추장 소스도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이것 또한 3500원으로 아주 저렴하네요.

 

 

 

마지막으로 멸치 아몬드볶음도

구매하기로 했어요~

 

이렇게 3가지를 장바구니에 담았답니다!!

 

 

 

4. 장바구니 내역을 확인하고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5. 주문결제창에서 

   내 쿠폰조회하기를 눌러줍니다.

 

 

 

 

 

 

 

참고로 저는 가입축하 이벤트로 받은

무료쿠폰이 있었답니다!

 

 

6. 가입축하 무료배송2번 쿠폰을 선택하고

   쿠폰적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7. 포인트 조회/ 충전을 눌러주세요.

 

 

 

 

저는 현대계열 앱의 출석체크로

포인트를 11265원을 모아두었어요.

 

반찬가격 10900원을 모두

포인트로 사기로 했어요.

 

 

8. 총 결제 예정금액을 확인합니다.

   저는 전액 포인트로 구매해서

   결제금액이 0원이네요.

 

 

 

 

 

9.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고

   무료 결제 진행이 뜨면 확인을 누릅니다.

 

 

 

 

10. 주문완료 창이 뜹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으로도

    주문완료 알람이 오더라고요^^

 

 

 

 

이렇게 저는 돈 한푼 안내고

공짜로 반찬 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게다가 무료배송이라 배송비까지

공짜입니다^^

 

그리팅몰 추천인쓰고 가입해서

첫 구매까지 하시면

5000포인트 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쓰실분 없으면 제꺼 쓰시면 됩니다!!

 

그리팅몰 추천인 : L87SR804

 

 

 

 

 

 

■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출석체크로 모은

포인트로 반찬 공짜로 사는 

꿀팁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다음에는 현대포인트를 어떻게 하면

더 많이 잘 모을 수 있는지에 대한

꿀팁들도 대방출할 예정입니다!!

 

 

거창한 재테크는 아니지만

우리 주부님들에게 유용한 꿀팁으로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살림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포스팅을 많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좋아요구독하기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