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수입

틱톡 앱테크 친구추천하고 현금 5000원 받아 바로 출금하기(초대 코드 : E5192608)

by 긍정회로의 힘 2021. 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앱테크, 짠 테크 전문 재테크를 하고 있답니다. 정말 소소하게 한 푼 두 푼 모아 목돈을 만들고 있지요!! 하루하루 출석 체크하고 퀴즈 풀고 설문 조사하고 하면서 쏠쏠하게 돈을 모으고 있답니다!!

 

오늘은 요즘 핫하다는 틱톡 앱테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가입할 때 친구추천 코드만 넣으면 5000원이 현금으로 들어오고 출금까지 바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 틱톡 앱테크 가입부터 어떻게 포인트 모을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1. 틱톡 가입방법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틱톡을 검색하시고 어플을 설치해 주세요.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을 진행 해 주세요.

 

 

 

 

 

틱톡 어플을 설치하고 앱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사용약관이 나옵니다. 모두 동의를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관심사를 선택합니다. 저는 일상과 코미디, 동물을 선택했어요. 사실 틱톡을 보는 제일 큰 이유가 웃기 위해서 아닐까요~ 코믹한 거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 코미디도 관심사에 넣었어요^^

 

 

 

 

그럼 이제 본격적인 회원가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가입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양한 아이디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전화나 이메일, 카카오톡,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의 아이디가 있다면

모두 회원가입이 가능하네요. 저는 전화로 가입을 했어요.

전화번호로 가입하게 되면 본인인증을 문자로 하게 됩니다. 문자로 받은 코드를 입력하고 사용할 아이디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회원가입이 끝납니다.

 

 

2. 친구 초대 코드 넣고 현금 5000원 받기

 

 

 

 

회원가입이 완료되었다면 마이페이지로 들어가 주세요. 마이페이지 왼쪽 상단에 보면 노란색 음표가 보일겁니다.

제가 빨간색으로 체크한 노란색 음표를 눌러주시고 친구 코드를 넣으면 5000원이 바로 현금으로 들어옵니다.

 

 

 

 

친구 초대 코드 : E5192608

 

친구 초대 코드를 넣어주시면 바로 현금 5000원이 입금된답니다!! 정말 대박이죠!! 회원 가입하고 추천 코드만 넣으면 현금 5000원을 바로 준다니 제가 해본 앱테크 중에서 제일 스케일이 큰 것 같아요!!

친구 초대 코드를 넣지 않고 가입하면 5000원은 주지 않으니 꼭 초대코드 넣고 가입하세요!!

초대코드 넣을 사람 없으시면 제 친구 코드 넣으시면 됩니다~

 

 

 

 

 

저도 제 친구 초대 코드를 넣고 가입했더니 이렇게 5000원이 바로 들어왔습니다. 앱테크 치고는 꽤 큰 금액입니다.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친구 초대코드 넣고 가입하면 5000원이 들어오고 회원가입을 하기만 해도 1000원을 또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총 6000원이 현금으로 들어옵니다.

 

회원가입 1000원과 친구 초대 코드 넣어서 5000원 토털 6000원을 5분 만에 벌 수 있습니다. 

 

 

3. 받은 현금 인출하기

 

 

 

 

틱톡에서 받은 현금 6000원을 제 통장으로 인출해보겠습니다. 틱톡의 현금은 페이코를 통해서 인출이 가능합니다. 먼저 현금을 페이코로 보낸 다음 페이코에서 제 통장으로 인출을 하는 방식입니다.

만약 페이코가 없으신 분들은 앱 설치가 간단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해서 만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코 또한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전화번호 인증만 하면 간단하게 회원가입이 된답니다!

 

4. 추가로 14000 코인 더 받는 방법

 

 

 

 

5000원도 큰 금액이지만 추가 미션을 수행하면 14000 코인을 더 받을 수 있어요!

1000 코인이 100원이기 때문에 14000 코인은 1400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하루에 1400원이면 굉장히 큰 금액입니다.

 

 

 

 

 

페이지 공유는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등 각종 SNS 모두 가능합니다.  주변 지인에게 카톡으로 공유를 해도 되고, 나에게 카톡 보내기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본인에게 보내도 미션이 클리어 된다 하니 아주 쉽죠? 그리고 영상을 업로드하면 5000 코인 (500원)을 줍니다. 저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데 반려견 영상만 꾸준하게 올려도 매일 500원씩 벌 수 있으니 아주 쏠쏠할 것 같아요!

 

친구 초대 코드 : E5192608

친구 초대 코드 넣으셔서 꼭 5000원 추가로 더 받으시기 바랍니다!!

 

틱톡이 이번에 회원가입 이벤트를 굉장히 크게 하고 있으니 꼭 참여해보시 바랍니다. 꾸준하게 하지 못할지라도 당장 회원가입하고 친구초대코드만 넣어도 6000원은 현금으로 바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이렇게 많은 앱 테크 중에서 요즘 핫한 틱톡 앱 테크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소소하지만 꾸준하게 모으면 목돈이 될 수 있으니 저와 함께 짠테크 같이 해보아요^^ 같이 하면 덜 외롭지 않을까요?

모두 티끌모아 태산만들기 운동에 동참해 봅시다!! 

그럼 오늘도 유익한 포스팅이었길 바랍니다.

 

 

이상 알뜰살뜰 재테크 주부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좋아요구독하기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