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기록

부산 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 희자매(feat.이기대 해안산책로)

by 긍정회로의 힘 2020. 12.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 겨울
부산 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 먹으러
다녀온 후기 들려드릴게요^^



부산 이기대공원



송도 암남공원 가기전에 들린
이기대 공원 해안 산책로의
모습입니다^^


이기대



노을이 지기 바로 직전에
도착을 했어요~


이기대 해안산책로



이기대 공원은
해안을 바라보며 산책할 수 있어
무척 좋았어요^^


이기대 노을


멀리 노을이 이쁘게 지고 있죠~
참 아름다운 이기대 공원이네요^^

이기대 공원을 산책하고
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어요~



암남공원에는
조개구이집들이
모여있는데
저는 항상 가던
희자매집으로 들어갔어요^^


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

 

모듬조개구이 중자를 시키고
바로 조개구이가 나왔어요^^



암남공원 조개구이 희자매



암남공원 희자매





맛있는 낙지 탕탕이 모습이예요~
꿈틀 꿈틀 살아 움직이는게
얼마나 싱싱한지 보여주네요^^

참기름장에 콕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조개구이와 함께
서비스 홍합탕이 나왔어요~

가리비도 넣어 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국물이 시원하고 개운하면서
엄청 깔끔한 맛이었어요^^

서비스라고해서 대충하는게 아니라
신경을 많이 쓴게 느껴지더라구요^^




이제 본격적으로 조개를 구워볼까요~^^



조개옆에 있는건
떡갈비예요^^

진짜 구성 다양하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요것도 서비스로 나온
소시지와 새우예요^^

진짜 서비스 퀄리티
대박이죠^^

진짜 여기는 저만 알고싶은
찐맛집이라니깐요♡




남편이 라면도 먹고싶다고해서
하나 시켰어요~

추운날 조개구이먹으면서
라면 한그릇까지 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마직막엔 치즈 듬뿍넣고
만든 양념장에
조개를 푹 찍어 먹었어요~

고소한 치즈와
짭조름한 조개의
환상적인 콜라보였어요^^


부산에 가면
꼭 조개구이를 먹고오는편인데
개인적으로
태종대 조개구이보다
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집을
더 선호하는편이예요~

가격대비
서비스로 나오는게
많아서 대접받고 오는 기분이
들거든요♡♡♡

부산 놀러가실 때
한번쯤 들려보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부산송도암남공원조개구이
#송도암남공원조개구이
#암남공원희자매
#암남공원조개구이희자매
#부산송도암남공원
#부산조개구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