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기록

현풍 도깨비 시장 후기[현풍 맛집]

by 긍정회로의 힘 2020. 1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잇님들♡

오늘은 예전에 다녀온
현풍 도깨비 시장 후기
들려드릴게요^^



현풍 도깨비시장



날씨가 너무 좋았던
가을에 현풍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백년시장에도 들려봤어요^^

사실 현풍에 이런 재래시장이 있는 줄
모르고 갔다가 우연하게
들리게 됐어요^^



현풍 시장



진짜 재래시장 느낌 물씬 나지않나요^^
저는 이런 시골 갬성을 무척 좋아해요~

코로나 1단계쯤 다녀와서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현풍 맛집



다양한 반찬들 파는 곳도 보이네요~
시장이라 그런지 양도 듬뿍 듬뿍
정이 넘치더라구요~^^

마트에 깔끔하게 포장된 반찬들도
맛있지만 시장에서 담아주는
반찬들도 맛있답니다^^

그리고 가지수도 엄청 많아서
좋아하는 반찬 마음대로
고를수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현풍 미꾸라지



살아있는 미꾸라지도 팔아요~
깜짝 놀라셨죠~

추어탕 해먹을 분들이
사가시는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구경만하고 패스했어요~




현풍 도깨비시장 도라지




그리고 도라지와 약재들도 팔아요~
진짜 대형마트에서 보기 힘든 것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현풍 재래시장



그리고 재래시장에서 빠질 수 없는
뻥튀기도 있어요^^

뻥튀기는 기계에서
바로 바로 튀겨져서
나오더라구요~

그거 구경하는 재미도
은근히 쏠쏠해요^^


현풍 시장 뻥튀기



뻥튀기 뿐만 아니라
건빵과 마른 과자 종류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현풍 맛집



도깨비 시장 안에는
먹자골목처럼 형성된 건물이 있어요~

그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정말 다양한 포차가게들이 있어요~

파는 음식들도
다양하고 엄청 맛깔나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포차가게에 들어가서
두루치기 정식 2개

시켰어요~


현풍 두루치기



두루치기 정식을 시켰는데
호박전도 함께 나오더라구요~

호박전을 찢어서
간장에 콕콕 찍어먹는데
어찌나 맛있던지요~^^

호박전을 먹고있으니
드디어 두루치기 정식이
나왔어요~

밑반찬들도 다양하게 나오고
시래기국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현풍시장 맛집



나물반찬도 맛있고
두루치기도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다른 포차에 가서도
먹어보고 싶네요~


현풍 도깨비 시장 들릴 일 있으면
재미삼아 구경 가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현풍시장
#현풍도깨비시장
#현풍맛집
#현풍재래시장
#현풍두루치기
#현풍정식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