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기록

대구 83타워 레스토랑 [83그릴바이애슐리] 후기-내돈내산

by 긍정회로의 힘 2020. 1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83타워 레스토랑
83그릴바이애슐리 방문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대구에서 가장 예쁜 뷰를 자랑하는
83타워 꼭대기에는
아주 멋진 레스토랑이 있어요^^





83타워 레스토랑


노을이 지기 전에 도착했어요~
테이블 세팅은 미리 되어 있더라구요~
벌써부터 이쁘네요^^



쨘~
에피타이저가 먼저 나왔어요^^

양은 작지만
너무 예쁘고
고급지네요^^

눈으로 한번 먹고
입으로 두번 먹었네요♡



식전 빵도 함께 나왔어요~

빵도 왠지 모르게
고급져 보이네요^^

종류도 3가지나 나와서
맛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식전빵까지 다먹고 창밖을 보니
벌써 해가 저물었어요~



요렇게 생긴 음식도 나왔어요~

직원분께서 아주 친절하게
음식에 대해 설명해 주셨어요^^

어떤 재료가 들어갔고
어떻게 만들었으며
먹는 방법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알려줘요^^



요건 마치 샤벳트같은
식감의 요리였어요~

요리로 나오는
모든 음식들이
너무 고급져요~

만들어 주신 쉐프님의
정성도 느낄 수 있었어요^^

어쩜 그리 색감도 이쁜지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그사이 저녁 노을이
아주 예쁘게 저물고 있었어요~

83타워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저녁 노을 진짜 멋있죠♡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통유리로 되어있는
창밖을 바라보고 있노라니
어찌나 행복한지 몰라요^^



요건 스프 종류였던 걸로
기억해요~^^

아주 맛이 좋았어요♡




한번씩 요렇게 창밖도
봐주는 여유^^

83타워 레스토랑은
360도로 회전을 해요~

그래서
내려다 볼 때마다
아래의 배경이 달라져 있어요~

지금 사진은
아래에 이월드 놀이동산이
보이네요^^



그리고 메인 메뉴 중 하나인
파스타가 나왔어요~

봉골레 파스타였는데
진짜 엄지척입니다♡

호로록 호로록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메인 요리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짝짝짝♡♡♡

스테이크가
얼마나 부드러운지
입에서 사르르
녹더라구요^^

진짜 맛있는 스테이크였어요♡




그다음 나온
디저트예요~

디저트도 너무
이쁘고
귀염뽀짝하죠^^

맛은 더 환상적이랍니다♡



마지막으로
나오는 음료예요~

요걸로
깔끔하게 입가심하며
식사를 마무리했어요~^^

진짜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식사를 마치고 내려오면
이렇게 예쁜 조명들로 만든
조형물들도 볼 수있어요~

아마 크리스마스때문에
설치해둔것 같았어요~


그리고 이월드의 상징
83타워도 보이네요^^



돌아가는 길이 너무 이뻐서
한장 찰칵 찍어봤어요~^^

조명이 너무 이쁘죠♡

맛있는 밥도 먹고
아름다운 경관도 보고
정말 기억에 남는 하루였어요~^^

대구 83타워 레스토랑
83그릴바이애슐리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대구83타워레스토랑
#대구레스토랑
#이월드레스토랑
#이월드83타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