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기록

포메라니안 강아지 겨울 산책하고 왔어요♡

by 긍정회로의 힘 2020. 12.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티스토리 개설하고
처음으로 이렇게 글을 쓰네요^^

저는 포메라니안 강아지 🐶
"두부"를 키우고 있어요~


포메라니안 강아지 두부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두부 산책을 어떻게 시켜줘야할 지
고민이 많아요~


얼마전까지
하루 2번 아침, 저녁으로
20분씩 산책을 시켰어요~


포메라니안 강아지 산책


그런데
강풍에 기온까지 뚝 떨어져
지금은 하루 한번
오후에 30분만 산책을 시키고 있어요~

포메라니안 강아지의 경우
털이 이중모라
그나마 다른 강아지들에 비해
추위를 덜 타는 것 같긴해요~

그래도 태어난
처음 겪어보는 겨울이라
두부도 추워하더라구요~

포메라니안 강아지 산책하는 모습
한번 보실래요^^


엘리베이터 문 열리기만 기다리는 두부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
포메라니안 강아지
두부는 달립니다~


열심히 달려가는 포메라니안 강아지


뒤도 돌아보지 않고
앞만 보며 달려가네요^^

산책이 그렇게 좋은지~
추위도 다 잊고
이렇게 좋아라하네요~



산책하다 중간에
"간식 먹자" 하니까
예쁘게 앉았어요~

두부는 간식에
아주 약하답니다^^


겨울 산책을 대비해
분홍색 패딩도 하나
장만했어요~

포메라니안 강아지
우리 두부한테
찰떡이죠~♡


중요한건
두부가 옷 입는걸
극도로 싫어한다는 거예요ㅠ

다른 계절은 괜찮은데
겨울만은 꼭 옷이 필요해 보여
산책 갈 때만이라도 입혀요~


 

 


이렇게 옷 입혀 놓으면
벗으려고 안간힘을 써요ㅠ

그래서 평상시에 옷은 안입히고
산책갈때
잠깐만 패딩입혀 나가고 있어요~



산책 마치고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포메라니안 강아지 두부예요^^

뒷모습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앞으로
포메라니안 강아지
두부 일상 많이 올릴게요~♡
놀러오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