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기록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치킨 리뷰[내돈내산]

by 긍정회로의 힘 2020. 12.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먹는
치킨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바로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이예요~

상호이름이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이라니
진짜 참신하지 않나요~^^

남편과 저는
줄여서[후참]이라고 불러요~

그럼 본격적인
치킨 리뷰를 시작할게요~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쨘~^^
요기요로 주문한
치킨이 도착했어요♡

배달 아저씨 올 때
제일신나요😁😁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치킨리뷰



후라이드 1마리를 시켰고
가격은 14000원이예요~

거기에 배달비 1000원은 별도로 있어서
토탈 15000원 결제
했어요.


요즘 치킨 한마리에
18000-20000원씩 하는데
배달료 포함해서
15000원이면 괜찮은것 같아요♡



후참 구성


치킨 한마리 시켰는데
구성품이 참 많죠~

먼저 후라이드 1마리
치즈시즈닝 감자튀김(리뷰 서비스)
쫀득이
치킨 무
치킨 양념소스
머스타드소스
소금
나무젓가락 2개
미니 메뉴판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후참 후라이드



후참 치킨 후라이드



후라이드 치킨 닭다리 크기 실화인가요!!
닭다리 크기를 보면
닭의 전체 크기도 가늠이 되는데
엄청 큰 닭을 쓰는것 같더라구요^^

큰닭을 쓴다고 해서
질기거나 하지않고
아주 부드럽고 바삭바삭하답니다♡

진짜 먹어본 후라이드 치킨중에
제일 바삭했어요!!





전체적인 느낌을 보기 위해
항공샷도 찍어봤어요~

진짜 푸짐한 한상이죠^^





요게 리뷰 서비스로 받은
치즈 시즈닝 듬뿍 들어간
감자 튀김이예요^^


스마일 감자튀김 너무 귀엽죠♡



저는 평소에도
감자튀김을 좋아하는데
치킨 시켰는데
양념 감자튀김을
서비스로 받아 너무 좋았어요^^




요것도 서비스로 받은
치킨 양념소스예요~

다른 치킨집들은
소스를 500원주고 사야하는데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은
매번 이렇게 공짜로 소스를
주더라구요♡♡




그럼
치킨 양념소스 맛도 한번 볼까요!




닭다리에
치킨 양념소스 듬뿍찍어
크게 한입하면
진짜 꿀맛입니다♡

저는 원래 양념치킨보다
후라이드를 더 좋아하는데
요 소스는 맛있어서
잘 찍어먹게 되더라구요^^




치킨 먹다가
살짝 느끼하다 싶을땐
치킨 무 하나 입에 넣어주면
아주 개운해져요^^




치킨 양념소스 듬뿍 묻혀 한입했는데
닭다리살이 얼마나
토실토실한지 보이시나요^^

역시 고기는 씹는 맛이죠♡




개인적으로 후참이
진짜 후라이드 제일 맛있는 집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치킨 시킬땐
고민없이 바로 후참을 시키게 되더라구요^^

아직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일단 한번이라도 먹어보면
끊을 수 없는 맛이랄까요♡

아마 후참을 뛰어넘는 집이
나타나기 전까지
후라이드는 무조건 여기서만
시킬 것 같아요♡


참고로
내돈주고 내가사먹은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임을
말씀드려요^^

 

 

 




#내돈내산치킨리뷰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후참
#하하치킨
#후참후라이드
#후참양념치킨







728x90
반응형

댓글